-
- 1개월
-
- 2D Shape의 개념 및 객체 생성방법
- Edit Spline 기능의 이해
- Edit Spline을 통한 2D Shape의 편집
- 2D에 수정명령어 적용을 통한 3D 모델링
-
- 1개월
-
- Edit Poly 기능의 이해
- Edit Poly를 통한 3D Geometry 편집
- Edit Poly와 수정명령어의 응용
-
- 1개월
-
- Editable Poly와 NURMS의 기능을 통한 모델링의 응용
- TurboSmooth, FFD Box를 적용한 유선형 모델링 편집
-
- 1개월
-
- 건물 외부형태 모델링
- 공간형성의 구조체 모델링
- 벽체와 개구부 형성 및 창호 모델링
- 계단 모델링의 응용
- 카메라 설치방법(Standard Camera)
-
- 2개월
-
- V-Ray렌더러 적용 및 옵션설정
- V-Ray Mtl와 UVW Map을 통한
- 텍스쳐 적용 및 매핑조절 방법
- V-Ray Mtl과 텍스쳐 표면 값 적용의 이해
-
- 2개월
-
LESSON.06
- 공간연출 A(공간 모델링 + V-Ray의 기초)
- 아이템을 부각시키는 구도와 카메라 뷰
- 구도의 종류
- V-Ray Physical Camera 설치와 이해
- 실내 Light의 종류와 연출방법
- 연출 실습
- 공간 모델링(초급)
- 텍스쳐 종류별 표면 값 적용 실습
-
- 2개월
-
LESSON.07
- 공간연출 B(공간 모델링 + V-Ray)의 응용
- 실내 주야간 연출요소 이해와 활용
- 연출 실습
- 공간 모델링(초급)
- 텍스쳐 종류별 표면 값 적용 실습
- Render Element를 활용한 포토샵 리터치
-
- 2개월
-
LESSON.08
- 공간연출 C(공간 모델링 + V-Ray의 응용)
- 공간 모델링(중급) 실습
- 텍스쳐 종류별 표면 값 적용 실습
- 개별작품 연출
- Render Element를 활용한 포토샵 리터치
-
- 3개월
-
-
- 3개월
-
- 외관 / 내부 모델링
- 외부 환경 연출 연습
- Light설정, 포토샵 리터치 응용
-
- 3개월
-
- 외관 / 내부 모델링 테스트 실습
- 텍스쳐 맵핑 및 Light설정 테스트
-
- 3개월
-
강의포커스
엠아카데미는 실무이론중심의 강의를 추구합니다
적용법과 응용력
맥스의 기본툴과 개념을 이해시키고 적용하는
방법과 응용력을 키우는데 중점을 둡니다.
입체화&시각화
CAD도면을 이용하여 건축물의 외관과
실내의공간을 입체화 시키고 재질과 라이팅,
Camera를 설치 시각화 합니다.
실무능력
여러 예제를 수행하면서 실무 투입후에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능력을 함양합니다.
노하우 공유
실사와 같은 높은 퀄리티의 인테리어 씬 연출이
가능하도록 노하우를 공유, 학습합니다.
엠아카데미 교육특성
@포트폴리오의 질이 다른 이유? 결과가 증명합니다.
수강료조회
현업 디자이너 중심의
전문강사진 운영
실무 디자이너 중심의 교육부로
구성. 실무환경과 프로세스를
직접적으로 체험하게 됩니다.
기획이 반영된 포트폴리오
&개인별 맞춤 취업지원
기획을 반영하여, 개인의
작품성향에 맞는 회사를 선별하고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디자이너 실무자를 초청한
트렌드 파악시간 제공
변화하는 업계의 동향 및
스타일을 전달. 트렌디한 전략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포트폴리오 제작을 위한
쾌적한 환경제공
최상의 PC 사양 구비 및
태블릿 지원. 강의시간 외 학습을
위한 자습실을 제공합니다.
강의 시간표 안내 @수강 수준과 목적에 맞춰, 요일별 시간선택이 가능합니다.
* 강의시간은 등록기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무료로 간편하게 해당과정의
시간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 절차 @컨설팅 전문가들의 개인면담을 통해, 개인의 실력에 맞춘 전문교육을 진행합니다.
01
전화. 온라인 정보조회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확인 후, 전화, 온라인을 통한
간편조회. 과정별 담당자 매칭
|
02
방문 후 상담진행
상담일정 조율 후, 매칭된 과정 담당자를
통한 상담 진행
|
03
수강등록
수강등록을 위한 원서 작성 후,
입학기간 내 수강료 결제
|
04
취업 및 진로상담
교육과정 수강 중 일차별 피드백과 직종에
따른 회사 선택 및 취업지원 진행
|